단체관광객 유치여행사 인센티브 지원

산청시대 2017-02-22 (수) 17:18 6년전 1671  

내국인(20명), 외국인(10명) 유치
관내 숙박·음식업소 이용 여행사
기차·항공관광 10명 관광객 유치
 
산청군이 국내외 단체관광객 및 수학여행단을 유치한 여행사에 인센티브 지원에 나선다.
군은 우수한 문화관광자원을 홍보하고, 관광객 유치 증대를 통한 관광산업 경쟁력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단체관광객 유치여행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센티브 지원은 이달부터 당해연도 예산 소진 시까지 관광진흥법에 의한 여행업 등록을 필한 여행업체에 지원된다. 올해는 기존의 유료관광지 방문과 체험행사뿐만 아니라 기차를 이용하거나 국내선 항공과 연계한 지리산 천왕봉 당일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경우까지 지원대상을 확대했다.
군은 타 지역에 거주하는 내국인 20명 이상, 외국인 10명 이상을 유치하고 관내 유료관광지, 체험행사, 숙박업소 및 음식업소를 이용한 사실이 확인된 여행사에 내국인의 경우 숙박관광 1박 1만원, 2박 2만원을, 외국인의 경우 당일 5천원, 숙박관광 1박 1만5천원, 2박 2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40명 이상 수학여행단을 유치한 여행사에는 숙박관광의 경우 1박은 5천원, 2박은 1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차관광 20명 이상, 항공관광 10명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하고 관내 유료관광지, 농특산품 판매장 또는 음식업소를 이용한 사실이 확인된 여행사에 대해서도 당일 5천원을 지원하게 된다.
인센티브 지원을 희망하는 여행업체는 여행일 1주일 전에 여행계획서를 제출하고, 여행종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인센티브 지급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에 필요한 여행계획서와 인센티브 지급신청서, 음식 및 숙박업소 이용확인서 등의 서류양식은 산청군 홈페이지 ‘군정소식-공고’게시판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정치
자치행정
선비학당